본문 바로가기
정보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저렴한 가전 할인 혼수 전자제품

by 경제적독립자 2024. 5. 3.
반응형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저렴한 가전 할인 혼수 전자제품

최근에 TV 프로그램에서 봤는데 용인에 공산품을 저렴하게 경매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용인에 반품제품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여기를 가 보게 되었다.

 

나는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반품 제품도 자주 구매하는 편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한 제품이 많을 것으로 기대를 하고 갔다.

 

여기 위치는 기흥 호수공원 근처였는데 건물이 꽤 컸다. 반품닷컴이면 굉장히 좋은 이름인데 이런 회사가 용인에 본사가 있다니 조금은 의외였다.

 

아래 사진과 같이 주차할 곳은 많아서 주차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다.

반응형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정면에 보면 반품상품 70~30% 세일 중이라고 쓰여 있었다. 우리는 청소기가 특히 보고 싶었으나 의외의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다 둘러보았다.

 

1층에는 가전 위주로 진열이 되어 있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고 간혹 네이버 최저가와 비슷하거나 네이버 최저가가 더 싼 것들도 있어서 검색을 잘해보고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우리는 아기가 있어서 가습기 쪽에도 관심을 두고 살펴보았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역시나 아기가 있어서 로봇청소기 쪽을 보기도 했다. 하이마트 못지않게 가전의 종류가 많아서 혼수를 볼 때 여기에 와서 봐도 될 것 같았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브랜드도 가리지 않고 많은 브랜드 들이 있어서 그게 장점이었다. 아래 사진은 다이슨 선풍기의 모습이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건물도 크고 지나가는 통로도 넓어서 편하게 구경을 할 수 있었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위층으로 올라가 보았는데 거기에는 의류를 비롯한 잡다한 것들이 많이 있었다. 가전만 생각을 하고 갔는데 가전 이외에도 많은 물건이 있었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심지어 아이들 장난감도 있어서 여기를 방문하면 다양하게 많은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더 위로 올라갔더니 작은 가전위주로 진열이 되어 있었다. 요즘 혼수에 필수품이라는 커피메이커도 있었다.

경기도 용인 반누리 반품닷컴 기흥본점 리퍼 반품제품

혼수를 준비하는 사람이나 집에 가전을 저렴하게 다양한 제품을 보고 구매하고 싶은 사람은 한 번쯤 방문해 볼만한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