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판교 알레그리아 Alegria 커피 카페 판교직장인 추천 아메리카노 맛집

by 경제적독립자 2023. 11. 15.
반응형

판교 알레그리아 Alegria 커피 카페 판교직장인 추천 아메리카노 맛집

오랜만에 와이프와 주말에 시간이 나서 와이프의 직장인 판교에서 산책을 하다가 와이프가 항상 극찬을 마다하지 않았던 알레그리아 커피숍에 드디어 오늘 가 보게 되었다. 판교 직장인인 와이프가 꼽는 최고의 판교 카페라고 한다.

 

알레그리아 카페의 위치는 제일 핫한 곳으로 보인다. 판교는 주말에는 사람이 잘 안 보이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알레그리아 근처에는 사람이 많이 보였다. 제일 핫한 곳 같다. 근처에 있는 상가를 보니 특히 커피숍이 진짜 많이 보였다. 거의 가게 하나 건너 마다 카페가 보였다.

 

그중에서도 알레그리아는 스타벅스 바로 옆에 붙어 있었는데 손님은 스타벅스 못지않게 많이 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역시 와이프가 극찬을 하는 커피숍답다. 

 

우리는 게임 회사 위메이드 본사 건물이 잘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판교 알레그리아 Alegria 카페

커피가 나오고 기대감을 가지고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마셨다. 이곳은 산미가 없는 커피이고 구수한 맛이 났다.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커피이다. 스타벅스의 커피맛에 비벼볼 수 있을 것 같았고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닌 것 같았다.

반응형

판교 알레그리아 Alegria 카페

아래 사진으로 볼 수 있듯이 카페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맛 하나로 이렇게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게 놀랍다. 알레그리아 야외 테이블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가득 찼고 분위기도 좋았다. 판교에서 커피마실 일이 생기면 이곳을 첫 번째로 고려해 볼 만한 것 같다.

반응형

댓글